[미국 주식] 인플레이션율이 끓기 시작하였다.

반응형

[미국 주식] 인플레이션

현재 미국 주식은 30년만에 최고조로 달한 인플레이션 압력으로 긴장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에너지 가격 상승 / 급등하는 임대료 / 노동력 부족 등의 상황으로 인하여 인금인상 등을 강요받고 있습니다.

 

1082년 이후 최고의 수준으로 인플레이션을 유발하는 다양한 시그널고 인플레이션률이 급격하게 상승할 것으로 보고 있는 시선들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2022년 상반기 물가 압력이 최고조로 올라가고 잇어 물가 상승률이 떨어지지 않는다면 인플레이션은 내년 안전지대인 2%를 벗어나기 시작하며 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경제정책에 오류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현재 주식시장 / 기술주식이 낮은 벨류에이션(기업의 적정주가를 평가하는 기준, 매출, 이익, 자산 등으로 가치평가하는 것)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이 우려되고 있습니다, 현재 아마존이나 월마트 같은 거대 기업들도 큰 인금인상을 노동자들에게 강요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경제 전망

경제는 팬데믹 기간이 지난 현시점에서 고용 시작 밖으로 벗어난 수백만명의 근로자들이 다시 채용될 것이냐 라는 문제가 있습니다,

 

월스트리트는 현재 근로자 복귀가 되게 되면 임금 압력이 강해질 것이고 공급, 유통, 제조시설 자체의 수익률이 낮아지게 됨에 따라서 물가가 급격하게 상승할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